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콜론디(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심쿵"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접속과 사용자에 의해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되어 표시되는 모든 정보,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자료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회원")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 및 의무와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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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약관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효력, 개정
- 회사는 서비스의 메인 페이지에 본 약관을 게시합니다.
- 회사는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그 개정 내용, 개정 이유와 그 적용 일자에 관하여 적용일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에 사전 통지를 할 예정이며, 다만, 본 약관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되는 경우 이용자들에게 개정 약관의 내용 및 이유를 그 적용일로부터 최소한 30일 이전 제공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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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조 약관의 해석과 예외 준칙
- 회사는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 또는 일반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용어의 정의
- 서비스: 개인용 컴퓨터 (PC), TV, 휴대형 단말기, 전기통신설비 등 포함 각종 유무선 장치와 같이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심쿵"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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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료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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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시: 회원이 일정한 행위를 마친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는 서비스 상의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체결
- 이용계약은 회원이 "심쿵"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등 외부 서비스를 연동하여 이용계약을 신청할 경우 회사가 가입신청자의 외부 서비스 계정에 대한 정보 접근 및 활용에 동의함으로서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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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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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에 링크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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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 회원은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해서 관리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제3자의 부정이용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9 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 아이템의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의 충전 등에서의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5항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사전 공지된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 서비스 종료 등의 명목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 회원이 미사용한 아이템을 유료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 하는 경우(단,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환불,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전자 우편을 통해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1:1문의에 접수하셔야 하며 본인 인증과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정당한 환불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지를 제10조 4항의 환불 사유로 판단하고,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난 후 회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 회원이 구매 취소 의사가 있을 경우, 구매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환불이 가능하며 아이템을 일부 사용했을 경우 7일 이내에 한하여 잔여 아이템에 대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 취소가 확정되어 환불이 완료되면, 구매 취소된 아이템은 회수 또는 삭제됩니다.
-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이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환불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 회원의 자진 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 및 캐시는 자동으로 소멸하여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심쿵 앱 서비스 삭제나 회원의 자진 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은 자동으로 소멸하여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 탈퇴가 되며 회원 본인의 귀책 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기타 청약 철회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해당 스토어의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제 10 조(미성년자 법정대리인의 계약취소권)
- 미성년자인 회원이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고 요금 결제 등 의무부담행위를 한 경우, 미성년자인 회원 또는 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사술로 인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유료 아이템 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단말기 또는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미성년자의 결제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하트, 포인트, 캐시 및 아이템의 사용 및 소멸
- 하트, 포인트, 캐시 및 아이템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지불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구매한 하트, 포인트, 캐시 및 아이템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이 구매한 하트 및 아이템은 해당 회원의 최종 접속일로부터 2년 경과 시 소멸됩니다. 단, 구매한 아이템의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 해당 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이 적립한 캐시는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1년 뒤 자동 소멸되며, 해당 서비스 종료 시에도 자동 소멸됩니다.
- 회원이 적립한 캐시는 회사의 운영 정책 변경, 서비스 개편 또는 시스템 개선 등의 사유로 소멸되거나 사용 조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하트, 포인트 및 아이템은 해당 회원의 최종 접속일로부터 1년 경과 시 소멸됩니다. 단, 아이템의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 해당 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무료로 지급되는 하트는 회원 성별에 따라 차등 지급될 수 있으며, 내부 기능 사용 시 소진되는 하트 수량도 회원의 성별, 나이 등에 따라 차등 소진될 수 있습니다.
- 하트의 사용 순서는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 캐시의 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정책을 따릅니다.
- 다음의 하트, 포인트시, 캐시 및 아이템은 회사가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인 결제 방식에 따라 구매한 하트, 포인트 및 아이템
- 시스템 오류로 인해 잘못 지급된 하트, 포인트 및 아이템
- 비정상적인 방법 또는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방식으로 적립한 캐시
제 12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해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를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때 처리과정에 대해서 고객에게 메일 및 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전달합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 회사는 아동 안전 표준 정책에 따라 아동 성적 학대 및 착취(CSAE) 방지 관행 및 규정 을(를) 준수합니다.
제 13 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하는 경우
-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사이버 자산(ID)을 매매 또는 증여하거나, 이를 취득하여 이용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 타인의 정보도용을 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경우
- 다른 회원의 신용카드⋅유/무선 전화⋅은행 계좌등을 도용하여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행위, 다른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
-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저장⋅게시 또는 유포하는 경우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을 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무단으로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타인을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는 행위,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경우
- 서비스를 무단으로 영리,영업, 광고, 홍보, 정치활동, 선거운동 등 본래의 용도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는 경우
-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표현하거나 타인의 종교를 비하하는 경우
- 허위사실 유포 및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 국내법상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장물, 마약/향 정신성 약품 등 국내 반입 및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매점매석과 같이 공정거래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음란물 및 성인물을 게시하거나 판매 혹은 홍보를 하는 경우
- 유흥업, 퇴폐향락업 및 불법업태에 관련한 사항을 게시하거나 홍보하는 경우
- 정치적,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타인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경우
-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된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나 컴퓨터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또는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바이러스⋅컴퓨터 코드⋅ 파일⋅프로그램 등을 고의로 전송⋅게시⋅유포 또는 사용하는 경우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유출⋅변경하거나,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심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온라인 웹 페이지를 통하여 추가로 공지되는 사항에 위배되는 경우
- 교제 중인 이성이 있거나 기혼자일 경우
- 회사는 회원이 전항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정지/계약의 해지 등 서비스 이용 제한,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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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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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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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조 광고의 게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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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조 저작권 등의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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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조 전자우편을 통한 정보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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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라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제 18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또는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회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회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 ID및 해당 도메인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본 약관 제9조의 위반 행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당해 회원 ID 및 도메인이 특정 위반행위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 경우 등 다른 회원의 권익 보호 및 서비스의 질서유지를 위해 불가피할 경우에는 해당 ID 및 도메인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회원은 "심쿵"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게시물의 권리와 책임
- 회원이 서비스 내에 작성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링크 등의 기타 정보(이하 "게시물")에 대한 책임 및 권리는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컨텐츠에 대해서 감시 및 관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하는 게시물의 신뢰성, 진실성, 정확성 등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으며 보증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작성한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운영 및 홍보 등을 위해서 매체, 홈페이지, 자사의 다른 서비스, 기타의 방법(현재 알려져 있고 향후 개발되는 것을 포함)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회원탈퇴를 한 경우에는 본인이 생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단, 탈퇴 하기 전 본인의 게시물은 스스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제3자에 의하여 보관되거나 무단복제 등을 통하여 복제됨으로써 해당 저작물이 삭제되지 않고 재 게시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법원, 수사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청에 따른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에서 회원의 아이디 및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게시물 또는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게시물의 관리
-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본 약관 및 기타 회사 정책, 관련법, 지적재산권,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거래 행위에 대한 책임
-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사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사용자가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사용자가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사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 회사는 "심쿵"을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해당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22 조 책임제한
-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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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원은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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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WiFi환경이 아닌 곳에서 접속하여 데이터 요금 발생 시, 사용자는 부과된 요금에 대해 회사에게 일체 지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 캐시 적립 및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제휴 컨텐츠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 소재가 제휴된 업체 측에 있을 때,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4 조 청소년 보호정책
- 회사는 각종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관련법률에 따라 19세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청소년보호정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음란, 불법 등의 유해정보와 비윤리적,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제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인증장치를 마련·적용하고 있으며,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게 하기 위한 예방 차원의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청소년보호책임자를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를 위한 각종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구제조치의 지연 및 처리 미숙으로 인한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소년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청소년유해정보의 차단 및 관리,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정책을 수립하는 등 청소년보호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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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보호 책임자
- 성명(직위): 김수호 (대표)
- 전화번호: 070-4735-1141
- 이메일: shkim@colondee.co.kr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길 7, 10층 103호 (역삼동, KG T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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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보호 담당자
- 성명(직위): 한일주 (매니저)
- 전화번호: 070-4735-1141
- 이메일: op@colondee.co.kr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길 7, 10층 103호 (역삼동, KG T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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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해 정보로 인한 피해 구제가 필요한 경우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불법 청소년 유해정보 신고 (www.kocsc.or.kr/ 국번없이 1377)
- 안전Dream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 (www.safe182.go.kr / 국번없이 182,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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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보호 책임자
제 25 조 불법유해 정보 및 행위에 대한 제재 지침
- 회사는 유해한 인터넷 환경으로부터 아동과 청소년을 보호하는 것을 중요한 책무로 여기고 있습니다. 각종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관련법률에 따라 19세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청소년 보호 정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운영정책을 위반할 경우 누적 정도와 관계없이 즉시 해당 계정과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제재를 적용하며, 필요시 수사기관의 사법적 대응과 연계하는 등 적극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불법유해 정보 및 행위에 대한 상황을 발견하셨다면 365일 운영되는 신고센터로 언제든지 저희에게 신고해 주십시오. 해당 서비스의 ‘신고하기’ 기능을 활용해서도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기술과 정책을 통하여 청소년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 05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